THE 2-MINUTE RULE FOR 무료웹툰

The 2-Minute Rule for 무료웹툰

The 2-Minute Rule for 무료웹툰

Blog Article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재 웹툰 미리보기와 완결 웹툰 다시보기를 구분해서 확인할 수 있어 정주행 할 때 편하며 일별, 인기순, 최신순, 장르별 구분으로 원하는 웹툰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런 불법 웹툰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마땅한 처벌 규정이 없었지만 현재 저작권법 개정안이 국회에서 계류중인 만큼 통과가 된다면 처벌 수위와 범위가 대폭 확대될것으로 보입니다.

이 세계 안에는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이 있어서 언급할 가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마나토끼 라고 불리며, 제가 지금까지 접한 최고의 대안 웹툰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여러 곳의 사이트를 접속해 봤지만 내용은 거의 다 비슷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광고가 엄청나게 많이 있더라구요.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게다가 회원정보 관리도 엉망이다. 가입된 회원의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 없는 아이디나 비번, 이메일이라고 뜨거나 거기에 정작 재가입을 하려고 하면 있는 아이디나 이메일이라고 뜨는 일이 허다하게 발생한다.

편의를 위해 페이지 를 제작했습니다. 여기서 항상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편리한 자료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더 이상 주소를 찾거나 현재 무료웹툰 링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습니다.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고 있다. 관련 기사 이는 사실이며, Newtoki 엄밀히 말하면 밤토끼와 마나토끼를 합쳐서 계승한 사이트라고 보면 된다.

뉴토끼 웹사이트는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쉽게 Newtoki 접속할 수 있으며,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조절됩니다.

다만, 커즐로 떠난 유저의 Newtoki 자리를 소위 잼민이, 네덕 같은 부류가 채웠기 때문에 관리자가 역식자 텔레그램 방에서 저런 말을 하기도 하는 걸 보면 차라리 커즐로 떠난 유저가 나았다는 말이 많으나 히카리가 커즐을 금칙어로 지정해놨기 때문에 쉽게 얘기를 못 꺼내는 게 현실이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아래 토론들로 합의된 편집방침이 적용됩니다. 합의된 뉴토끼 시즌2 부분을 토론 없이 수정할 시 편집권 남용으로 간주되어 제재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